본문 바로가기

22 왕초보 페이스북 기초자료

알기쉬운 페이스북의 구성

 

알기쉬운 페이스북의 구성

​​ 

​페이스북의 구성은 크게

1 프로필, 2 페이지, 3 그룹의 공간으로 구분 있습니다.

​ 

 

1 프로필은 개인적인 관계 공간으로 5000명까지 친구를 가질수 있습니다.

내가 글을 올릴 수 있는 공간으로   담벼락, 타임라인, 나의 이야기이라고 합니다.

 

나의 이야기를 담벼락에 올리는 방법에는 3가지로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.

 

글을 올릴때 전체공개, 친구만,나만보기로 구분하여 글의  성격에 따라 3가지 제한으로 올릴수 있습니다.

​​​

2 페이지는 기업 마케팅을위한 공간 입니다. 물론 개인도 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.

페이지는 무제한으로 만들수 있습니다.

팬좋아요 팬수 무제한으로 프로필과 다른점 입니.

이 페이지를 관리할수 있는 운영자를 둘 수 있는데, 그 수는 제한없이 다수를 둘 수 있습니다. 

개인은 페이지를 크게 키워 돈 벌이의 수단으로 사용하는 이들도 있고, 페이스북 회사 자체에서도 페이지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.

 

 

3 그룹은 취미, 동호회,카페의 성격을 띕니다.

그룹의 회원도 무제한으로 둘 수 있습니다.

​그룹도 성격에 따라 공개, 비공개,비밀로 구분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. 


 

1 스마일맨의 재미난 컴퓨터 나라  http://funcomputerland.tistory.com/

 

2 미스테리 신비한 나라  http://funcomputerland.tistory.com/

 

3 스마일맨의 미국생활 가이드  http://smileusa.tistory.com/

 

4 마음으로 떠나는 감성여행    http://stravel.tistory.com/

 

5 연예오락닷컴  http://egame.tistory.com/